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3.11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2 경기e학습터 온캠 아카데미 <기초 영어> 프로그램 참여 학생 모집안내
작성자
황수진
등록일
Oct 17, 2022
조회수
4220
URL복사
첨부파일
Link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이 주최하고 스마트플립러닝연구회가 주관하는 2022 경기e학습터 온캠 아카데미 <기초 영어> 프로그램 참여 학생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초등학교 1학년 ~ 중학교 3학년 중

영어 기초 학습이 필요한 학생 누구나 신청 가능

(※ 단,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경우 영어 알파벳을 능숙하게 읽고 쓸 줄 알아야 함.)

나. 신청 기간: 2022.10.14.(금) ~ 2022.11.11(금) 오후 6시까지

다. 교육 내용 및 일시: 아래내용 참고

라. 신청방법: 아래 설문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C-e5RPrGYYrIChPu7QpIE9eeLXWDxcpykZMXR5OP_N-mKuw/viewform?usp=sf_link

마. 문의: 스마트플립러닝연구회 문자메시지 010-5785-2026 문의

 

2022 경기e학습터 온캠 <기초 영어 : 영어 문장 성분과 5형식> 교육 내용 및 일시

날짜

차시

수업 유형

수업 내용

준비물

과제

1

2022.11.12.()

(오전 10:00)

1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문장이란 무엇인가?

영어의 기본 문장 성분 알아보기

영어 사선 노트

https://youtu.be/cUKfDoPVWZI

 패들렛
과제 탑제

2022.11.12.()

(오전 11:00)

2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영어의 기본 문장 성분 확인 학습

과제 제시

영어 사선 노트

 패들렛
과제 탑제

2

2022.11.19.()

(오전 10:00)

1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영어 3형식 문장 학습하기

영어 2형식 문장 학습하기

영어 사선 노트

 패들렛
과제 탑제

2022.11.19.()

(오전 11:00)

2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영어 2형식, 3형식 확인 학습

과제 제시

영어 사선 노트

 패들렛
과제 탑제

3

2022.11.26.()

(오전 10:00)

1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영어 1형식 문장 학습하기

영어 4, 5형식 문장 학습하기

영어 사선 노트

 패들렛
과제 탑제

2022.11.26.()

(오전 11:00)

2차시

 e학습터
YouTube
연결

영어 4형식, 5형식 확인 학습

과제 제시

영어 사선 노트

 패들렛
과제 탑제

본 수업에 대한 안내이오니 아래의 내용을 꼭 읽어보시고 수업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 플립러닝 연구회에서는 순수 무료 봉사로, 봉사를 위해 모인 연구회 전문 인력 10여명이 함께 본 온캠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본 프로그램의 교육과정은 미국 Purdue Univ. 에서 영어교육 박사학위를 받으신 영어교육 전문가와 연구회 전문 연구위원들이 함께 개발하였으며, 학부모님께서 알고 계신 것처럼 영어교육에 있어 반복 학습이 매우 중요하기에 학생들이 즐겁게 수업 내용을 반복하여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이번 온캠 아카데미는 이수하더라도 학교생활기록부 등의 혜택이 없는 학생 자율적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학생의 연령과 난이도를 고려하여 제공된 복습자료를 바탕으로 초등 저학년의 경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학습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353]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130명
  •  총 : 6,380,109명